PRIME of Nam & Yoon

PERSPECTIVE

전문가의 지식을 균형잡힌 관점, 시선의 최적화로 조준, 최상의 성과를 달성합니다.

RELATION

상담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업무 완료까지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성을 유지해 갑니다.

IDEALITIES

다양한 실무경험, 폭넓은 전문지식, 타궐한 조사분석 능력은 가장 이상적인 성과를 보장합니다.

MANAGEMENT

전략적 사고와 분석능력 그리고 강한 책임감, 실천력까지 갖춘 우수인재 관리로 남앤윤만의 조직력을 자랑합니다.

EXPERIENCE

업무수행을 통해 축적된 전문지식과 완벽한 업무 능력의 조화로 남앤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1세기 정보화 경쟁시대에 무형 자산인 지식재산권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수년간에 걸쳐 많은 비용과 노력을 투자하여 어렵게 연구• 개발한 아이디어 / 기술을 발굴하여 빈틈 없이 철저히 보호하는 것이야 말로 국가성장의 원동력이자 국가 경쟁력의 원천이라 하겠습니다.

2015년 새롭게 시작하는 남앤윤특허법률사무소는 22년간 김∙장 법률사무소 에서 글로벌 스탠다드 변리업무를 선도해 온 윤지홍 변리사와 남민지 변리사가 설립한 부티크 특허법률 사무소입니다.

윤지홍 변리사는 지식재산권 관련 자문, 국•영문 명세서 드래프팅, 중간 사건 처리, 각종 심판, 침해 분석 및 대응 등의 폭넓은 변리 업무를 수행하여 그 역량과 명성이 정평나 있는 변리사이며, 함께하는 남민지 변리사는 김∙장 법률사무소 에서 출원, 심판, 기술 분석, 선행기술 조사 등의 변리 업무를 그리고 (주) KT IPR 파트에서 출원, 심판, 소송, 침해 분석 및 대응, 가치 평가, 특허 마케팅, 지식재산권 관련 자문 등의 업무를 수행한 베테랑 변리사입니다.

남앤윤특허법률사무소는 전기, 전자, 정보통신 기술과 엔지니어링 분야에 있어 서의 지식재산권 출원, 심판, 소송, 분석, 감정, 가치평가 등을 기본서비스 분야로 삼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다양한 핵심기술 권리화 경험을 바탕 으로 차세대 원천 핵심기술을 전략적으로 권리화하는데 있어 타 사무소와는 차별화된 프리미엄급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개인은 물론 기업이 발명한 소중한 기술은 반드시 보호되어야 합니다. 저희 남앤윤특허법률사무소는 기업이 소중한 기술을 지식재산권으로 철저하게 보호받아 안정적으로 성장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정성을 다하는 신뢰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